Mindful Staff 의 글을 자체적으로 번역하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가만히 앉아서 호흡을 지켜보는 것만큼 단순한 일이 공포와 두려움, 심지어 적대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무엇일까요?
조용함의 정신적, 정서적, 육체적 가치가 입증된 보고가 아무리 많아도 시도를 거부하는 사람이 훨씬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명상은 확실히 어려울 수 있으며, 명상을 하는 이유가 불확실할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머리 속에서 끊임없이 떠드는 소리만 듣고 앉아 있다는 것은 매우 이상하게 보일 수 있고, 너무 오랫동안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단 10분이라도 쉽게 지루해집니다.
사람들이 명상을 어려워하는 수많은 이유를 수년 동안 들은 후, 우리는 그 이유를 몇 가지로 요약했습니다.
1. 너무 바빠서 시간이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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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 자녀가 있고 풀타임 직업을 갖고 있고 이 모든 것이 수반된다면 이는 확실히 사실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루에 10분 정도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신문을 읽거나 웹 서핑을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우리는 보통 매 순간을 활동으로 채우고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없는 것처럼 보일 뿐입니다.
2. 나는 너무 오랫동안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이 정말 불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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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에 책상다리를 하고 앉으려고 한다면, 그렇습니다. 불편할 것입니다. 하지만 대신 단단하고 편안한 의자에 똑바로 앉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걷기 명상, 요가, 태극권을 할 수도 있습니다.
움직이는 명상은 앉아 있는 것만큼 유익할 수 있습니다.
3. 내 마음은 생각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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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긴장을 풀 수 없다. 나는 명상을 할 수 없습니다.
난 할 수 없어! 내 마음은 조용해지지 않을 것이다. 여기저기 날아다녀요! 내 생각이 나를 미치게 만들고 있어요!
나는 내면을 보지 않고 나 자신에게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익숙한 것 같나요?
놀랍게도 마음이 생각하는 것을 막으려는 것은 바람을 막으려는 것과 같아서 불가능합니다.
동양에서는 마음을 가르친다.
전갈에게 물린 술 취한 원숭이와 같다고 묘사되는데, 그 이유는 원숭이가 나뭇가지에서 나뭇가지로 뛰어오르는 것과 마찬가지로 정신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뛰어다니면서 끊임없이 산만하고 바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가만히 앉아서 마음을 고요히 하려고 노력할 때, 당신은 이 모든 조증적인 활동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것은 미친 듯이 시끄럽게 보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단지 이제 여러분이 그것을 인식하게 되었다는 것뿐입니다.
반면에 당신이 그것에 푹 빠져들기 전에는 그러한 잡담이 그토록 끊임없이 지속된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마음이 너무 바빠지는 이러한 경험은 매우 정상적입니다.
어떤 사람은 30분간의 명상 세션에서 우리가 300가지 이상의 생각을 할 수 있다고 추정한 적이 있습니다.
바쁜 마음의 수년, 드라마를 만들고 유지하는 수년, 스트레스와 혼란, 자기 중심의 수년, 그리고 마음은 고요해지는 방법을 모릅니다.오히려 오락을 갈망합니다.
명상할 때 갑자기 전원을 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같다는 뜻일 뿐입니다.
4. 방해 요소가 너무 많고 시끄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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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동굴 속으로 사라져서 얼마 후에 완전히 깨달음을 얻을 때까지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방치될 수 있었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대신, 우리 모두는 주변 세계의 소리와 부과를 처리해야 합니다. 하지만 - 그것도 크지만 - 우리는 그것이 강요되도록 놔둘 필요가 없습니다. 밖에 지나가는 차들?
괜찮은. 그들을 지나가게 하되 그들과 함께 가지 마십시오.
당신이 찾고 있는 고요함은 외부가 아닌 내부에 있습니다.
고요함의 경험은 누적됩니다. 더 많이 앉아 있을수록, 어떤 방해가 있더라도 마음은 더 조용해지고 더 즐거워집니다.
5. 이점이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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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행하게도 여기서는 우리의 말을 믿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 한 번의 세션 후에 명상이 얼마나 유익한지 깨닫지만, 우리 대부분은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일주일 또는 두 번 매일 연습한 후에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즉, 혜택을 받기 전에도 계속해서 프로세스를 신뢰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기억하세요. 올바른 음표를 얻으려면 음악을 몇 시간 동안 연주해야 하지만, 일본에서는 꽃꽂이 방법을 배우는 데 12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존재하는 것은 한 순간이지만 그 순간이 오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6. 나는 이런 일을 잘 못한다. 나는 결코 그것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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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명상에 실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0분 동안 앉아서 무의미한 생각을 계속해도 괜찮습니다.
옳고 그름은 없으며, 특별한 기술도 없습니다.
Deb의 명상 선생님은 명상을 수행하는 사람들의 수만큼 명상의 형태도 다양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고(머리로 서서 하는 것을 선호하더라도) 그것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점은 명상과 친구가 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명상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다가 할당된 시간을 놓치거나 30분을 하겠다고 약속했는데 10분만 명상을 하면 죄책감을 느낀다면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30분, 심지어 40분만 투자해도 효과가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거기 앉아 이를 악물고 앉아 있는 것보다 잠시 동안 연습하고 하고 있는 일을 즐기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명상은 지원, 영감, 명확성이 필요할 때 의지하는 오랜 친구처럼 평생 함께해야 할 동반자입니다. 즐겨야 할 것입니다!
7. 그것은 모두 이상한 뉴에이지 과대광고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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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한 행복을 약속하는 뉴에이지의 약속들 속에서 길을 잃기는 쉽지만 명상 자체는 언덕만큼 오래되었습니다.
2,500여년 전에 붓다는 헌신적인 명상가였습니다.
마음을 고요하게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테스트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하나의 예일 뿐입니다. 각 종교마다 고유한 변형이 있습니다.
테마이며 모두 수세기에 걸쳐 확장됩니다.
따라서 여기에는 새로운 것도 없고 이상한 것도 없습니다.
즉, 명상은 마음을 완전히 고요하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의심, 걱정, 불확실성, 부적절함, 끝없는 드라마, 두려움, 욕망 등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저항을 버리는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떠돌고, 몽상하고, 과거를 기억하고, 미래를 계획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지금으로 돌아와, 이 순간으로 돌아오십시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 그대로 있는 것뿐입니다.
다른 것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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